2014년 현재 65세 이상 노인인구가 전체 인구의 12.7%를 차지하고 지금도 고령화 속도는 세계에서 유례가 없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급격한 고령화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우분들과 보호자분들에게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전문치료기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발맞추어 저희 은빛사랑요양병원에서는 환우분들과 보호자분들을 위하여 최고의 의료시스템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가지고 내부모를 모시는 마음으로 환우분들의 빠른 치유와 편안한 생활을 위하여 가족의 마음과 사랑, 정성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저희 은빛사랑요양병원에서는 여러 암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환우분들을 위하여 암치유센터를 설립, 독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은빛사랑요양병원장 이승영
특히 고주파온열 암치료기(온코써미아)를 도입하여 암으로 힘들어 하시는 모든 환우분들에게 환자중심 시스템, 쾌적한 환경,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세심한 치료와 케어를 받을 수 있게 하고자 하며, 모든 환우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저희 은빛사랑요양병원은 모악산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저희 병원은 특히 암을 유발하는 송전탑이나 축사 등이 병원 인근에 전혀 없어, 오히려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이 오염과 공해로 찌든 인체에 자연적 치유를 도와주며, 생명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첨단 의료시설과 더불어 우수한 의료진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환자중심병원으로써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우분들의 치료와 요양을 위한 첨단시설과 최신식 장비를 갖추는 일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훨씬 어렵고 중요한것은 전문의료진과 간호사, 간병사, 그리고 각 전문 분야별 행정직원들에 이르기까지 전직원이 친절과 정성과 사랑으로 환우분들 한분 한분을 내부모처럼 대하는 마음일것입니다.
저희 은빛사랑요양병원은